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동남아의 보석 라오스 여행지 추천 5곳 소개(여행 매니아를 위한 방문장소)

by 해피썸데이 2024. 4. 13.
반응형

보석보다 빛나는 라오스 추천 여행지

동남아시아 중심부에 자리잡은 매혹적인 땅 라오스는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한 문화, 고대 유산이 가득한 나라 입니다. 푸르른 풍경부터 고요한 사원까지 라오스는 인적이드문 모험을 추구하는 용감한 여행자들에게 보물과도 같은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라오스 여행의 의미를 찾고 깊은 인상을 남길수 있는 5곳의 매혹적인 장소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라오스 고원
라오스 계단식 고원

루앙프라방(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과거부터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온곳이며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로 유명한 루앙프라방은 라오스 문화유산의 역사적 흔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황금 사원이 늘어선 그림같은 거리를 거닐고 존경받는 왓시엥통(Wat Xieng Thong)을 방문하고 새벽에 탁발하는 승려들의 하루의식을 보실수도 있습니다. 메콩강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도 즐기며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곳의 고요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꽝시 폭포(자연의 아름다운 작품)

라오스 북부지방에 위치하며 울창한 정글숲속에 감춰져있는 꽝시 폭포는 수정같이 맑은 청록색 물과 층층이 흐르는 형태의 폭포로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이곳에서는 그 주변을 산책하고 대 자연속의 맑은 계곡물에서 수영을하며 부서지듯 떨어지는 폭포의 아름다움을 보실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Bear Santuary에서 구출된 아시아 흑곰과 마주할 수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이 주는 휴양지에서 야생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방비엥(모험의 도시)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고 마치 미지의 도시를 탐험하는 것 같은 곳 방비엥은 여행객들에게 아드레날린을 분비하기에 충분한 도시 입니다.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과 에메랄드빛 강을 뒤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을 제공해줄 도시 입니다. 남송강을 따라 카약을 타고 주변을 둘러볼수 있고 집라인을 타고 건너가고 높은 절벽의 암벽등반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몰이 질때 즈음에 크루즈를 타고 유유히 하루의 긴장감과 피로를 풀면서 나를 사로잡는 대자연의 풍경에 빠져 보는 여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항아리 평원(신비로운 유적)

오랜 역사를 거슬러 올라 전설과 민간 설화로만 듣던 고대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장소인 항아리 평원은 많은 여행객 들이 익히 들어온 유명한 유적지 입니다. Xieng Khouang 지방의 굽이진 풍경의 곳곳에 근원을 알 수 없는 수백개의 거대한 돌항아리가 흩어져 있고 그 연대는 2,000년 이상 오래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라오스의 매력적인 수수께끼 같은 과거를 직접보고 고대의 감탄을 자아내는 풍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볼라벤 고원(다양한 커피)

분주한 도시의 생활을 잠시 떠나 라오스 커피의 고장인 볼라벤 고원으로 떠나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 볼라벤은 고지대로 넓은 커피농장과 푸른 숲으로 둘러쌓여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에 특히 좋은 장소이며 휴양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커피농장을 방문하고 갓 내린 원두를 맛보고 오랜전통을 가진 커피의 제조과정을 살펴보는 편안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개해 드린 라오스는 루앙프라방 부터 볼라벤 고원 까지 다양하고 이색적인 풍경과 문화유산 그리고 현지인들의 따뜻한 정이 여행객들을 매료시키는 나라 입니다. 새로운 경험과 모험, 편안함과 휴양 그리고 새로운 문화적인 경험을 원하신다면 동남아의 보석인 라오스로 여행을 떠나십시오. 발을 내딛는 곳곳에 새로운 재미와 즐길거리가 있을 겁니다.

반응형